본문 바로가기
쇼핑정보/내돈내산 리얼 후기

다이소에서 구입해 본 스테인레스 치약 짜개

 

사실 치약짜개는 거의 사용하지 않았고 얼마 전 치약치고는 꽤 비싼 치약을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거의 다 써가면서 알뜰하게 사용해볼까 싶은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다이소에서 치약짜개를 구입했어요. 다만 이번 쇼핑은 실패입니다. 

다이소에서 거금 3천 원을 주고 구입한 스테인리스 치약짜개 후기입니다.

다이소 스테인리스 치약짜개

처음에 치약짜개를 하나 사야지 하면서 자연스럽게 다이소를 떠올렸는데 플라스틱으로 된 1천 원에 2개가 들어있는 제품도 있었지만 비추하는 후기도 있었고 스테인리스로 된 것을 나름 여기저기서 많이 추천해서, 그리고 SNS에서도 핫 한 아이템이라고 해서 그걸로 나름 마음을 굳히고 있었습니다. 

다이소치약짜개
다이소 치약 짜개

 

다이소치고 너무나 비쌉니다. 그래도 치약은 더 비싸니 한 번 사 보기로 합니다. 

다이소치약짜개
다이소 치약짜개

 

만원이 넘는 치약 온치약을 넣어봅니다.

 

+ 온치약 구매후기 - 잇몸질환에 좋다는 온치약 구매 후기

다이소치약짜개
다이소 치약짜개

 

끝가지 돌립니다. 응?? 왜 안 나와???

이거 나름 손으로 짜면 아직 꽤 많이 나오는데??

 

치약을 꺼내 짜봅니다. 우루룽 쾅쾅 잘만 나옵니다. ㅋ

+ 결국 그냥 사용하는데 그 후로도 일주일도 넘게 치약을 짜서 사용했다고 합니다. 

 

나름 이 치약짜개를 추천하는 글들이 많은데 개인적으로 전혀 추천하지 않습니다. 치약짜개로서의 효과가 전혀 없습니다. 

왜 그런가 다시 한번 생각해 보니 튜브형으로 되어 있는 제품은 재질이 플라스틱인 것과 알루미늄으로 된 것이 있는데 이솝 크립 같은 것을 넣어서 사용하는 사람도 있는 걸 보니 알루미늄 튜브는 아마도 효과가 있는 듯합니다. 다만 요즘은 대부분 플라스틱 튜브인 제품이 많고 특히나 치약은 거의 플라스틱으로 된 튜브인데 플라스틱으로 된 튜브는 전혀 효과가 없습니다. 

치약짜개면 치약이 짜져야 할 거 아니니....

 

다이소 스테인리스 치약짜개를 구입하실 때는 어떤 제품에 사용하려고 하는지, 그 제품이 플라스틱 튜브인지 알루미늄형 튜브인지 꼭 확인하신 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플라스틱튜브
플라스틱 튜브
알루미늄 튜브
알루미늄 튜브

 

다이소에서 매우 큰돈을 버렸어요. 흑

사용하려고 해도 알루미늄 튜브로 된 제품이 있어야 사용을 할 텐데, 3천 원짜리 치약 짜개가 아까우니 예전에 많이 사용하던 록시땅 핸드크림이라도 사야 할까요?

댓글